UFC 정찬성 로드리게스 실시간 인터넷 중계

코리안좀비 UFC 옥타곤 복귀전!!

정찬성 선수는 한국시간 11일 미국 콜로라도주 펩시센터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139 대회에 출전합니다.

정찬성은 그동안 무릎 부상과 수술 그리고 재활로 이어진 긴 공백을 끝으로 무려 21개월 만에 화려하게 비상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정찬성의 상대는 본래 프랭키 에드가 였으나 부상으로 아웃되고 그 자리에 로드리게스 선수가 대체 선수로 들어왔습니다.

로드리게스는 태권도 선수 출신 파이터로 화려한 경기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찬성, 로드리게스 두 선수 모두 화끈한 타격가 스타일이기 때문에 경기는 매우 치열한 타격전이 될 전망입니다.

정찬성 선수 역시 쉽지 않은 경기를 예상하며 좀비처럼 처절하게 싸우겠다고 말했습니다.



UFC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실시간 인터넷 중계 

UFC 파이트 나이트 139는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1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정찬성이 출전하는 메인카드는 정오부터 시작됩니다.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에서는 유료로 중계하고 있지만,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스포츠TV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로 경기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UFC Fight Night 계체량 맞대면 영상

정찬성 선수는 가장 마지막에 등장합니다.


정찬성 인터뷰 

9일 미디어데이에서 가진 주요 인터뷰 내용입니다.

- 승리 관건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
파워 있는 킥을 맞느냐 안 맞느냐가 중요하다. 

- 감량은 잘 진행되고 있나
이번엔 다른 식으로 감량했다. 어젯밤부터 음식을 조절했다. 오늘(9일) 12~3파운드를 한 번에 뺄 계획이다. 

- 로드리게스는 당신과 다르게 화려하게 싸우는 스타일이다. 경기 스타일을 바꿀 계획인가?
좀비답게 처절하게 싸우겠다. 

- 다음으로 희망하는 상대는 여전히 프랭키 에드가인가?
에드가와 경기하고 싶다. 에드가 생각뿐이다. 그래도 일단은 로드리게스와 경기가 우선이다. 


로드리게스 인터뷰

- 대회를 2주 앞두고 에드가 대체선수로 정찬성과 경기한다.
갑자기 출전하게 됐지만 스스로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11일 시합이 기대된다.  

- 예전부터 정찬성과 경기하고 싶어했다.
정찬성은 정말 멋진 파이터다. 정찬성의 경기들을 보면서 저런 선수와 싸우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 UFC에서 6연승하다가 지난해 5월 에드가에 처음 패했다
그 경기에서 패한 후 단순히 뭔가를 배웠다기 보다는 내 인생을 다시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와중에 훈련도 하고 좋은 팀에 들어가서 자리도 잡았다. 누가 시합을 2주 앞두고 코리안 좀비와 싸우겠나. 준비는 끝났다. 준비를 열심히 했기 때문에 승리를 확신한다. 내가 돌아왔다는 것을 보여주겠다. 

- 경기를 어떻게 예상하나.
정찬성은 존경하는 선수고, 정찬성과 싸울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하게 생각한다. 중요한 건 팬들에게 멋진 경기를 보여주는 것이다. 정찬성도 타격가다. 엄청난 경기가 될 것이다. 정찬성을 이기면 페더급 상위권으로 올라갈 수 있다.

- 2015년 UFC 서울 대회 때 한국을 방문했다. 어릴 적 태권도를 수련한 것으로 안다. 한국팬들에게 한 마디 한다면?
응원해줘서 감사하다. 팬들한테 사랑도 많이 받았다.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다. 태권도가 한국의 국기라는 것을 알고 있다. 태권도를 사랑하기 때문에 한국 역시 좋아한다.

정찬성 선수 오랜만에 UFC 복귀전인데 과거 코리안 좀비의 실력을 다시 보여주길 바랍니다.

경기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