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중계 UFC Fight Night 139 

11월 11일, 이번주 일요일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UFC 복귀전을 치릅니다.

UFC 페더급 랭킹 10위 정찬성(31)은 한국시간 11일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펩시센터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139 대회에 출전합니다.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경기는 5라운드 메인이벤트로 치러집니다.

정찬성은 무려 21개월만에 옥타곤 무대에 나서는데요.
그동안 무릎 부상과 수술 그리고 재활로 이어진 긴 공백을 깨고 화려하게 날아오를 준비를 마쳤습니다.

당초 정찬성은 로드리게스가 아닌 프랭키 에드가와의 경기가 예정되 있었지만 에드가가 훈련 중 이두근 부상을 당해 빠진 자리를 로드리게스가 대체 선수로 들어온 것입니다. 

에드가를 대비해 훈련한 정찬성으로서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로드리게스 선수와 싸우게 된 것입니다.

에드가는 작은키에 페더급 최강의 레슬러로 지치지 않는 체력을 바탕으로 경기 내내 뛰어난 활동량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선수입니다.

반면 로드리게스는 큰 키(180cm)에 화려한 발차기를 보여주는 태권도 선수출신의 파이터입니다.

종합격투기 무대에서 태권도 선수가 활약하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인데 로드리게스는 태권도 발차기를 경기 중에도 잘 사용하는 선수입니다. 

비록 로드리게스가 에드가보다 랭킹이 낮고 상대적으로 이름도 덜 알려져 있지만 변칙적인 움직임과 빠르고 정확한 타격능력을 갖춘 선수로 정찬성에게는 에드가 못지 않는 난적이 될 듯 보입니다.

정찬성 선수 역시 로드리게스에 대한 경계를 늦추지 않고 있습니다.
정찬성은 8일 덴버에서 공개훈련을 마친 뒤 "에드가를 꺾으면 타이틀전을 치를 수 있다는 약속을 받은 상태여서 그와의 경기 취소 소식을 듣고 아쉬웠다. 하지만 곧 마음을 바로 잡았다"면서 "로드리게스도 충분히 매력적인 상대다. 랭킹이 낮다고 쉬운 상대는 아니다. 오히려 까다로운 부분이 많다"고 전했습니다.

경기는 타격가 대 타격가의 양상으로 흘러갈 듯 보입니다.

코리안 좀비라는 별명답게 화끈한 타격으로 승리하길 바랍니다.



UFC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실시간 인터넷 중계 

UFC 파이트 나이트 139는 1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정찬성이 나서는 메인카드는 정오부터 시작됩니다.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아쉽지만 스포티비에서는 유료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URL이나 사이트 이름을 직접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스포츠TV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로 경기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UFC Fight Night 139 메인 카드 

파이트 나이트 139 대회 메인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 세로니 vs 페리
- 페닝턴 vs 드 란다미
- 다리우쉬 vs Moises
- 바베르 vs Cifers
- 트리자노 vs 페냐
- 요더 vs 쿠퍼
- 스켈리 vs Moffett
- Ramos vs Gunther
- Smith vs Erosa

솔직히 대부분 생소한 선수들이긴 한데 세로니와 페리의 경기는 주목할만 합니다.

카우보이 세로니는 마이크 페리와의 시합을 마지막으로 웰터급을 떠나 라이트급으로 돌아간다고 밝혔습니다.

무서운 펀치력을 가진 마이크 페리를 맞아 어떻게 경기를 풀어갈지 기대됩니다.

이상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출전하는 UFC Fight Night 139 대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메인 카드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11일 오전 정오에 시작합니다.
한국 격투팬들에게는 올해 최고의 빅이벤트인 만큼 놓치지 마시고 즐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