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우루과이 인터넷 중계

10월 16일 화요일 오후 7시 35분 사이타마 스타디움에서 일본 vs 우루과이 축구 평가전 경기가 열립니다.

이날은 한국과 파나마 축구 평가전 경기가 열리는 날이기도 한데요.

한국과 파나마 경기는 오후 8시에 시작합니다.

한국 파나마 중계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한국 파나마 중계

한국과 일본은 지난달에 이어 10월에도 상대를 바꾸면서 경기를 치르는 교차 A매치 주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9월에는 코스타리카와 칠레가 서로 엇갈려 한국과 일본을 방문했고 이번에는 우루과이와 파나마가 한국과 일본을 상대합니다.

10월 12일 경기 결과를 보면 한국과 일본이 각각 우루과이와 파나마를 꺽었습니다.

한국은 한 번도 이긴적이 없는 강팀 우루과이를 2-1로 잡았으며 일본은 파나마를 3-0으로 대파했습니다.

한일 양 팀 모두 A매치 평가전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면 일본 우루과이 중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우루과이 중계

일본 우루과이 경기는 일본 아사히TV에서 정식으로 생중계합니다.

일본 우루과이 아시히TV 중계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 일본 아사히TV를 시청하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여기서 사이트 주소나 이름을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국내에서도 일본 우루과이전 경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일본 우루과이전을 통해 한국과 일본의 전력을 간접 비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 역시 한국의 우루과이전 승리를 보도하며 자극받는 모습이었습니다.

일본은 우루과이전을 대비해 니가타 시내에서 연습을 재개하고 13일 저녁에는 다음 경기가 열리는 사이타마로 이동했습니다.


반면 한국에 패하며 자존심을 구긴 우루과이는 일본전을 앞두고 필승의 각오를 다지고 있습니다.

한국과의 경기 후 오스카르 타바레스 우루과이 감독은 "치열한 경기였다. 체력적으로 어려웠다. 초반에 어렵게 경기를 했지만 시간이 갈 수록 균형을 갖췄다. 후반전에 우리가 실수를 범했다. 기회도 살리지 못했다. 승리한 한국에 축하하고 싶다"면서 "우리는 골대를 맞추거나 기회를 놓쳤다. 그게 축구다. 특정 부분으로 졌다고 말할 수 없다"며 아쉬운 심정을 전했습니다.

이제 우루과이는 일본전을 준비합니다. 

우루과이는 16일 일본전을 위해 한국과의 경기 바로 다음날 곧바로 떠나 일본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공항에서는 많은 일본팬들이 우루과이 선수들을 뜨겁게 환영했습니다.

이후 우루과이 선수들은 곧바로 사이타마2002 스타디움으로 이동해 일본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루과이 대표팀으로서는 한 수 아래로 생각했던 한국과 일본에게 2번 모두 지고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아마도 사력을 다해 일본전에 나설거라 생각됩니다.

한국에 지긴 했지만 에딘손 카바니, 디에고 고딘이 버티고 있는 우루과이의 전력은 여전히 막강하며, 객관적인 전력에서 일본에 앞서는 것이 사실입니다.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일본과 한국에 일격을 당한 우루과이가 어떤 경기를 만들어갈지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