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전 아나운서 CJ그룹 장남 이선호씨와 결혼

이다희 전 아나운서가 CJ그룹 이재현 회장의 장남 이선호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10월 8일 서울 근교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의 축하 속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이 회장 부부와 손경식 회장 부부, 이 회장 장녀 이경후 상무 등 가족과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 정용진 부회장,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 등이 참석해 두 사람을 축복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다희 프로필
나이 : 1991년생
학력 : 미국 퍼듀대학 졸업
전공 : 사회학, 심리학
데뷔 : 2016년 5월 스카이티브이 공채 아나운서



이다희 전 아나운서 1991년생으로 미국 퍼듀대학에서 사회학, 심리학을 전공, 졸업했으며, 2016년 5월 스카이티브이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스포츠, 교양,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했습니다.

이다희 전 아나운서는 '야구 여신'으로 이름을 알린 최희와 연상은의 뒤를 이어 스카이TV의 '스포츠 여신'으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이목구비에 아름다운 미모를 지녔습니다. 

이다희 전 아나운서는 스카이TV의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했습니다.

2016년에는 skySports의 야구 위클리 랭킹쇼 '랭킹 베이스볼', 2017년에는 '먼데이 나잇 베이스볼'을 진행했습니다.

이선호씨는 지난 2016년 4월 그룹 코리아나의 이용규 씨 딸이자 배우 클라라의 사촌인 이래나씨와 2년의 열애 끝에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같은해 11월 이래나씨가 미국 뉴헤븐 자택에서 사망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변의 안타까움을 산 바 있습니다.

당시 이래나씨의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클라라 사촌 고 이래나씨

이다희 전 아나운서의 남편 이선호씨는 미국 컬럼비아대에서 금융경제학을 전공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2013년 CJ제일제당 사원으로 입사했고, 현재 경영수업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선호 씨와 이다희 전 아나운서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교제를 시작했고 지난 여름쯤 결혼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재현 회장은 이선호 씨가 보다 안정적인 삶을 살고 일에 전념할 수 있도록 이다희 전 아나운서와의 결혼을 승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