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과 양지원이 연인관계라는 증권과 찌라시 루머가 떠돌고 있습니다.

하.. 이런 루머는 대체 어디서  만드는걸까요.

문제가 되는 것은 조정석이 최근 거미와 결혼발표를 한 것입니다.

양지원 또한 공개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단순한 스캔들과는 다릅니다. 

루머가 대중들에게 사실로 받아들여질 경우 조정석과 양지원은 이미지 추락을 피할 수 없게 됩니다.

조정석과 거미는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를 시작해 국내 최정상의 배우와 가수가 된 현재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둘은 올 연말 결혼식을 치를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상황인만큼 배우 조정석측이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조정석의 소속사 JS컴퍼니는 가수 양지원과의 루머에 대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이라며 법적 대응을 불사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다음은 JS컴퍼니 측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JS컴퍼니입니다.

현재 배우 조정석과 관련하여 커뮤니티 등을 통해 터무니없는 악성 루머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당사는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기에 근거 없는 소문들에 대해서 어느 정도 감수하고, 강력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서 배우 당사자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습니다.

당사는 추후 악성루머, 허위사실 및 인신공격성 발언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 관련 댓글 등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합니다.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통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양지원은 최근 프로젝트 유니티 활동 종료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웹드라마 '매번 이별하지만 우린 다시 사랑한다'로 복귀할 예정입니다.

지난 7월에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영상 관련 일을 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양지원은 "이 부분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며 "2년 만에 누군가와 만나고 있는데 연습생 기간을 포함해서 10년 동안 아이돌 생활을 하나보니 연애를 공개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양지원은 영상펴지에서 남자친구에게 "방송을 보면 많이 놀라겠다”며 “거짓말하기 싫었고 솔직하게 얘기하고 싶었다. 너무 놀라지 말고 나중에 봐"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양지원 측은 이번 루머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는 않고 있는데요.

터무니 없는 루머에 대해 꼭 해명할 필요는 없는거죠.

두 사람 모두 '임자가 있는 몸'인 만큼 더 이상 근거없는 소문을 사실로 받아들이는 사람이 없기를 바랍니다.

**내용추가**

조금전 양지원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루머에 대한 입장을 전했습니다. 

양지원은 "찌라시에 나온 내용은 조금도 사실이 아니다. 소설같은 내용에 어처구니 없다"며 "조정석 오빠와 몇년전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어서 당연히 친분은 있다. 단톡방과 같은 많은 사람이 함께하는 공간에서 1년에 한두번 인사한 적은 있지만, 지난 약 5년간 만남은 물론 둘만의 사적인 통화나 문자 한통 없었다"며 "조정석 오빠는 이미 결혼까지 하신 분이고, 나 역시 남자친구와 교제 중인데 그런 지라시가 돌아서 안타깝고 속상하다"라고 말습니다.

이어 "사실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지라시에 내 이름이 오른 것이 두번째인데, 거론된 사람은 피해가 적지 않다. 유포자에게 엄벌이 내려져 다시는 비슷한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